아들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진짜 안올리려했지만…심난해서요 ㅠㅠ 각도법 부탁드려요

각도법 문의 무분별하게 올라온다고 많이들 피곤해 하시고 저또한 그랬지만… 당사자가 되보니 진짜 절실해지네요 ㅎㅎㅎ 고수님들 한번 봐주세요🙏13주1일차에요!
댓글
12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고수는 아니지만 아들같아보여요

감사합니당❤️
왜 심난하세용?! 저는 보기에 아들같네요. 아들은 각도가 약간 30도라고 하더라구요~

아들도 좋은데…맘속에서 딸을 더원했나봐요 ㅠㅠ 빠르게 둘째 계획을 세워봅니다…
제첫째아들이랑 비슷해요.. 촘파

앗 아들 빼박이군요…감사해용~~
각도가 살짝 올라간 거 보니 아들일 것 같아요..!!

고수님들이시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