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얼굴 각질이 일어나요

68일 아가구 이마에 태지가 있어서 비판텐이랑 로션발라주고 조금씩 탈락시켜줬거든요 근데 잘안없어져서 의사샘테 물으니 지루성같다고 비판텐은 발라도 되긴하지만 기름기없는 가벼운 수딩젤로 발라주라하셔서 저번주부터 열시미발라줫는데 이젠 얼굴전체에 껍질? 일어나듯 하얀막이 생겨요 그래서 태지가 자연탈락되나보다 하고 좀씩 떼줫는데.. 이마말고 볼 코 턱 부분도 껍질벗겨지듯해서 뭔가 잘못되고잇는건가시퍼요ㅠ 이마제외한 부분들은 원래 뽀송햇거든요.. 수딩젤에 반응하는걸까요? 일어나면 떼어주는게 맞는걸까요? 그 팩중에 얼굴에 바른 후 마르면 투명한 막을 떼어내는 거 잇죠? 그거같아요..물론 얼굴전체말고 부분부분이요 왜그런걸까요ㅜ

댓글

5

  1. 저도 안떼고 두시고 다른제품도 써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여!

  2. 떼지 마시구 알아서 떨어지거나 없어지거나 하게 두시는게 좋을거 같어용! 수딩젤타입으로 호전되지 않으시면 물제형 로션 사용해보세용!! 저는 약모밀 쓰는데 저희 아기는 무난하게 잘 맞앗어요

    1. subcomment icon

      애기눈에 들어갈까봐 뗏는데 떼지말고 로션 더 발라줘야겠어요 물제형로션 약모밀도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

  3. 수딩젤이 덜 흡수되거나 밀림현상 생기는 거 아닐까 생각해봤어요. 갠적으로 몽디에스 쓰는데 요즘 얼굴만 태열끼 있어서 로션, 수딩젤 바르다가 어제 아토팜 수딩젤로션 샘플 받은거 있어서 그거 발라봤는데 꽤 좋더라구요 그래서 얼굴만 발라보고 있답니다. ㅎ 넘 끈적한 수딩젤 말고 수딩로션 형태로 함 바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ㅎ

    1. subcomment icon

      뭔가 밀리는 느낌보다는 껍질이 벗겨져요ㅠ 너무 수딩젤만 발라줘도 안되는걸까요? 수딩로션도 사봐야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