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내적친밀감 극공감이요ㅠㅠ ㅋㅋㅋㅋ언제부터 내향적이게됐는지 참 ㅋㅋㅋㅋ엇 저도 54일차에요 ㅋㅋㅋㅋㅋㅋ 조동없이 베동으로도 든든한것도... 제가 쓴 글인줄요ㅠ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월 베동은.. 늪인가요..?
남편이 저녁마다 뭘 열심히 보길래 물어보니 ‘베동’이라고 알려주더라고요. 그날 이후 부터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54일차 엄마사람입니다 🤭! 거의 모든 글에 조회수 1을 더하며, 틈나면 베동부터 출석하고, 자주 글쓰시는 분들 닉네임은 줄줄이 꿰며 변태처럼 혼자서 내적친밀감을 쌓고 있습죠ㅎㅎ 전 아기 키우기도 바쁘고 정신 없던데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주시고, 댓글로 서로 격려해주시는 모습들을 보기만해도 기운 나더라고요. 큰 도움 받고 있습니다! 전 정보력이라곤 없는 사람이지만 경험은 함께 나눠볼게요. 어쩐지 실제보다 이렇게 글 쓰는게 더 쑥스러운 사람이라 올려말어 얼마나 고민을 했던지ㅋㅋㅋ 이참에 저처럼 눈팅만 하시는 분들 손들어주세요. 내 비록 조동은 없지만 베동이 있어 앞으로 육아가 든든합니다요!!
댓글
26
ㅋㅋㅋ 저도 임신 초반부터 여기 매일 들어와용 정보고 많구 다들 따뜻한 분들이라서요!!
저도 4월 예정일이었다가 3월왔는데 3월 베동 너머 조아요,,,,,,,,
저도 엄청 자주 들어오는데 막상 부끄러워서 글남기거나 댓글은 못남기구 있어용😳😳😳 그치만 혼자 내적친밀감은 가득합니당 흐흐흫 정보얻기두 넘 조와요❤️❤️💕💕
저도 3월베동분들 내적친밀감 많이 쌓였답니다 ㅎㅎ 틈날때 베동들어오는게 습관되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