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막생 4.2고 4.28에 2줄보고 5.2에 산부인과가서 피검사했더니 800대 나와서 임신확정이랬어요 아기집은 잘 안보인대서 이틀 뒤 5.4에 가서 확인했구요! 오늘 가시면 아기집 잘 보일거같네요b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4.2이신분들 ~병원 가보셨나요?

막생 4.2이고 주기는 31-33일 정도에요ㅠ 생예 3일전부터 테스트기로 확인한 뒤로 생예 2주 뒤에 가려고 병원가고싶은거 참고 기다리고있는데요..ㅠ 참기가 어렵네요. 다들 병원가보셨나요?ㅠ (+저는 테스트기도 아직 역전은 안하구 이제 두 선의 진하기가 비슷해 졌어요)
댓글
11

탈퇴한 유저
저 막생 4.2 에요! 어제 가서 아기집 봣는데 4주5일차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좀 느린가봐요..ㅜㅜ 막생 3.23일인데 착상혈을 5.1일에 봤구.. 내일 병원가서 아기집 확인하러가거든요!
저는 막생 4/3일이요! 5/6일에 아기집봤고 20일에 심소 들으러가요ㅎㅎㅎ


탈퇴한 유저
우와! 그럼 몇주차 이신건가요?

오늘이 딱 5주차네요!ㅎㅎ
저막생4/2일이예요 5/6 4주6일 아기집봤어요 주수딱맞게 자라고 있다하더라고요 전역전안했는데 어버이날임밍아웃하고 싶어서 갔어요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와 4주에도 아기집을 보셨군요ㅠㅠ 축하드려용 저도 곧 확인할 수 있기를...^*^
삭제된 댓글이에요


탈퇴한 유저
헛 ㅠㅠ 아직 피검사만 하셨군요 ㅠ 저랑 비슷할수도 있겠네요..! 금요일에 꼭 아기집 보고오시길..♡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