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정도 진하기로 더 못기다리고 갔더니 아기집보였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싶어요😭

5/6 - 피검사 5/8 - 수치결과 711.2 5/10 - 병원 방문예정 아기집이 안보여서 피뽑고 기다렸다 결과를 받았는데 기다리는 와중에 찾아보니 원포테스트기 시약선보다 앞에 줄이 진하면 아기집을 볼 확률이 높다는 내용을 보게됐어요! 저정도면 아기집이 보일까요?! 당장 내일인데 아기집 얼른 보고싶어서 미치겠어요ㅎㅎㅎ 기대반 걱정반..
댓글
5
우왕 내일 보실거같아요!!! 부러워요ㅜ0ㅠ 저는 저번주에 518나와서 금요일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구있어용

와우 용용엄마님도 저랑 비슷하시네요! ㅎㅎㅎ 금요일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
보일것같아요!!^-^ 저랑비슷하시네요 저는6일날피검해서 384나왓구 12일 초음파보러오라고 했는데 오늘아침 임테기해보니 역전해잇더라구요♡.♡

어머나.. 저는 수,목 고르라했는데 빨리보고싶어서 수요일 가겠다고ㅋㅋㅋㅋㅋ 보울맘도 기대하고 계시겠네요 ❤ 내일 가서 꼭 좋은 소식 들고 올게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