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제막 6주차되자마자 좀만 움직여도 아랫배가 쿡쿡 그래도 피비침은 없어서 잘 쉬어주고 있어요~ 그럼 금방 괜찮아지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아랫배찌릿
완전 극초기에 아랫배가 많이 욱신거렸는대 또 한동안 안그래서 아기가 잘 자리잡았나보다했는대 오늘부터 또 욱신거리고 찌릿하네요?!?! 뭔가 잘못된건가 불안해요ㅠㅠ 피비침은 일단 없어요... ㅎㄷㄷ 이거 병원가봐야하나요???
댓글
7

아 그전엔 쿡쿡 잘 안하셨어요.?? 6주차부터 그러신거예요??

네 저는 그전에는 안그랬는데 6주차 되고부터 특히 회사에서 일할때 쿡쿡 아무래도 일하면서 신경써서 그런가 싶기도해여~
저두 와이존이랑 아랫배가 콕콕 욱신 뭔가 배가 두둑한 느낌도 들고 막 그래용 ㅠㅎㅎㅎㅎㅎ

살이찐건지 뭔지 저는 아랫배가 좀 나왔어요 벌써.... ㅎㄷㄷ
저도 5~6주차 사이인데 생리통같은 느낌이 들어요ㅠㅠ 아기집이 크고 있어서 그런가보다 생각하고 있어요ㅠㅠ

아 그렇군욬ㅋㅋ 좋게생각해야겠어요 ㅋㅋ 일단 피비침은 없으니까요^^ 고맙습니다 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