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 모르겟어요ㅠㅠ 다행이 피고임도 없고 해서 유산방지주사만 맞고왓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 피비침ㅠ

워낙 임신이벤트가 많은상태로 첫아이를 낳았는데 8주정도까지 갈색혈이 비치는건 있었지만 피비침이 자꾸있으니 쫌 불안하네요ㅠ 오늘 걱정되서 병원갔더니 다행히 심장소린 듣고왔고 예정일도 한주 미뤄져서 1월1일..ㅎ 제왕이라 연말생이 되겠네요ㅎ 아기집주변으로 뭐 별다른 이야기 없으셨거든요.. 걍 피비침은 좋은건아니니 유산방지질정 처방해주시겠다 하셨는데 너무 소화가안되고 가스차고 하다보니 복부팽만에 설사좀 있는정도지 따로 배가 아프진않거든요.. 그래도 빨간혈이 보이니까 맘이 편치는않네요ㅠㅠ
댓글
8
병원다녀오신 후 원인은 무엇이셨나요ㅠㅠ 저도 자주 갈색혈이 보이니 걱정이 많아져요ㅠㅠ
피비침 어떻게 보이셧오요 ??ㅠㅠ 저 5주 4일 정도 되엇는데 피가 비쳐요 ㅠㅠ

저 이번에 아예빨강피랑 냉이 같이섞어보여서 바로 병원다녀왔어요ㅠ 제가 자궁기형도 좀 있어서 워낙 좋지못한 컨디션을 타고나서 피비침이 잦거든요ㅜ.. 갈삭냉도 수시로보이고 그렇게해도 첫아이 잘 지켜냈는데 이번에도 무사하길바라고있어요ㅠ
막생이 언제에용??

저는 막생 3월20이예요ㅎ네이버주수상으로는 7주1일인데 딱 일주일밀렸네요ㅎ
저도 오늘 5주3일차인데 어제 많이 걸었더니 붉은피랑갈색피가 나왔어요ㅠ 의사선생님은 12주까지 피가 나올 수 있으니 너무 걱정말라하셨숩니다

으아ㅠ 그런 말씀너무희망적이네요 !! 이번엔 어떤 이벤트에도 태연하겠다 싶었는데 그것도 아닌가봅니다ㅎ 이렇게 걱정인형이되어있네요 댓글넘감사해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