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들 잘 먹고 잘 자나요?!

아기들 잘 먹고 잘 자나요?!

원더윅스도 잘 못느꼈고 사십일쯤부터 다섯시간은 자더니 거의 여섯시간정돈 자주는데 베동 글보니 얘가 효녀였네요..🥺 낮잠을 십분 이십분만 짧게자니 애기가 밤에 몰아서자나봐요~!61일차 여자아가인데 평균 120~140으로 낮엔 2시간반에서 3시간텀으로먹어요 밤에는 여섯시간동안 거의 안먹구요!! 120에서 140으로 늘렸을때 수유텀은 안늘던데 160까지먹이면 낮 수유텀이좀 길어지겠죠?ㅠㅠ 역시 만족이란 없나봅니다..ㅋㅋㅋ낮 수유텀늘리고싶네요 ㅋㅋㄱㅋㅋ

댓글

11

  1. 저희 아들도 낮엔 잘 안먹어요 ㅜㅜ 6시간 부러워요 ㅜㅜ

  2. 즈이애기는 62잉차인데 아직도 100먹어요 ㅜㅜ넘부럽습니당

  3. 저희 애기도 낮잠 10분 20분 자요 ㅜㅜ 하루에 낮잠 몇시간정도 자나요?

    1. subcomment icon

      제가졸려서 같이자려고 안고자면 한시간은 같이자요 ㅎ같이잘때빼곤 짧게자고깨서 기록은안하는데 대략 평균한시간반에서 두시간정도 자는거같아요 ㅜ

  4. 저도 낮잠은 최대한 적게 재우려고해요~ 낮잠 많이잔날은 밤잠이 짧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그죠?!저도넘길게자거나 여섯시후엔 웬만하면 깨워욯ㅎ

  5. 와 부럽네요 저희애는 2시간30분에 3시간 되면 그냥 울어요 ㅋㅋㅋㅋㅋ지금 언넝 모유 데우고 대기하고 잇네요

    1. subcomment icon

      모유까지ㅠㅠ정말대단하세여 조금만 버티시면 애기가 잠이확늘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