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편한살아용!!친하게 지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삼송역 주변 사시는 분 있을까요?(+인스타 맞팔해요!)
혹시 삼송역 주변에 사시는 분 있을까요? 아니면 고양 스타필드 종종 놀러가시는 분도 좋아요! 베동에서 조동을 만들었는데 혹시 동네 친구도 만들 수 있을까 해서요👉👈 친구가 옆집이랑 친해져서 키카 갔다던데 너무 부럽더라구요🥲 아직 아가 데리고 스튜디오 촬영 말고 외출은 안해봤지만 조금 더 아가 크면 가끔 스타필드에서 만나고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저희 아가는 3월 10일에 태어나서 61일 됬고 아들이에요!ㅎㅎ 아 그리고 인스타 소통해요! 저희 아가 인스타 링크 남길게요!! https://instagram.com/green_chani.house?igshid=ZGUzMzM3NWJiOQ== 아니면 아이디 남겨주시면 팔로우 하러 갈게여!!💕 . . 삼송 베동 오픈 채팅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bVTuBjf
댓글
12

반갑습니다! 본문에 오픈채팅방 링크 올려두었어요! 들어오셔서 카톡 아이디 알려주세용💕
앗! 저도 스필 앞에 살아요!ㅎㅎ

반갑습니다! 본문에 오픈채팅방 링크 올려두었어요! 들어오셔서 카톡 아이디 알려주세용💕
동네친구 넘 부러워요🥲 인스타라도 팔로우 하러 갈게요❤️

반갑습니다!💕
저 스타필드 앞 동산동 살아요!! 저도 동네친구 만들고 싶었는데ㅠㅠㅠ넘 반갑습니다!!! 현재 45일아기구 50일넘음 사부작 동네마실 (스타필드)나가려구요!!!인스타 팔로우 했어요! 제 아이디 chaeyul_0326 입니다~~

우와 반갑습니다! ㅎㅎㅎdm 드릴게요!ㅎㅎ
저는 화정역쪽인데 괜찮나요?ㅎㅎ

네네 좋아요! 친하게 지내요! 인스타 하시면 위 링크로 dm 주실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