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까요 ㅜㅜ 찝찝하시면 병원 가보심이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피부좀봐주세요~

태어낫을때부터 투명한여드름같이 좁쌀처럼 잇엇는데 이게 어제부턴가 검정색으로 변해있더라구요ㅠㅠ 신생아가 검은색 점이 생길리는 없고... 꼭 블랙헤드마냥 볼펜으로 찍어놓은것같은데 병원을 가봐야하는걸까요????
댓글
4

아무래도 그래봐야겠어요..ㅠㅠ
왜 까맣게 되었을까여 ㅜㅠ 병원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여ㅜㅜ

그러니깐요ㅠㅠ 병원에 가봐야겠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