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48일차인데 첫개시 해봤어요! 집앞산책겸 15분정도 돌고온거같아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언제부터 태우시나요?
집에 디럭스윰차를구매햇는데 보통 생후 며칠부터 윰차 태우시나용?ㅎㅎㅎ
댓글
15

어떠셧어요~?첫윰차운전에 설레기도하고 긴장되기도하셧을것같아요ㅎㅎ

ㅋㅋㅋ 좋았지만 저도 모르게 후다닥 돈거같아요 ㅋㅋ미어캣모드로 산책했어요🤣
저희 아기는 63일인데 아직 첫시승못햇는데;;; 꽃가루시기 지나면 나가보려해요~

맞아요ㅎㅎ꽃가루, 송진가루가 장난아니에요😭저도 60일지나고 한번도전해보려합니다ㅎㅎ
전 ㅋㅋㅋ 한달 넘어서 태웠어여 ㅋㅋㅋ

한달넘어서 태우시는분들도 많으시네요🙈
저 30일 접종갈때부터 태웟어요 ㅎㅎㅎㅎ

30일부터요?ㅎㅎㅎ빨리태우셧네요 디럭스윰차인가요?

넹 디럭스요! 배시넷에 태웠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는 집에서 50여일때부터 태웠는데 어제 처음으로 실내쇼핑몰 잠깐 나가봤어여 ㅋㅋㅋ 지금 63일이예요 ㅋㅋㅋㅋ

저도 60일지나면 살짝쿵 데리고나가봐야겟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