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접종다음날까지도 컨디션 지장있는것같은데 접종을 늦추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접종과50일촬영
19일에 50일촬영잡아놨는데 18일이접종이네요.. 접종몇일늦춰도될까요? 당기는건안된다고들은거같아서요~ 18일접종하고 19일촬영은 무리겟죠..?
댓글
7
접종 미루시는게 좋을 것 같아여 ㅜㅜ
촬영을앞당길순없나요? 예방접종은 하루라도 미루는것을 권장합니다 당기는건안되요 접종하고 괜찮으면되는데 아기컨디션이 대부분떨어져요

그래야겟네요 2개월접종은 열나는애들이많은것같아요!
저희스튜디오는 일주일전까지도 접종 피하라고 하더라고요. 가능하면 접종을 미루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ㅠㅜ 접종하면 다음날까지도 열날수있고 스튜디오촬영도 아가들에게는 큰 부담이라서요ㅠㅠ

토요일에맞출려니혹시나병원갈일생길까봐요..그래도그게나은겟죠?

저는 토요일에 접종했고 다행히 열 안나긴했는데 보통 평일 추천하시더라구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