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ㅠㅠ 맘아프시겠어요😭경험이 없어서 조언은 못드리겠어요 ㅠㅠ 엄마도 아가도 얼른 나아야할텐데 ㅠㅠ힘내세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5일아기 코로나확진..
3월베동분들 코로나걸린아기있나요?ㅠㅠㅠㅠㅠ 애기아빠가 며칠전부터 편도붓고 열났는데 원래부터 편도염이있던터라 당연히 편도염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코로나였나봐요..둘다확진됐네요 일단 아빠는 격리시키고 아가랑있는데 확진받은건 오늘아침이고 집앞 소아과갔는데 코로나떠서 근처에 입원가능한병원으로 가라고 소견서 써줘서 갔는데 동네병원이라그런지 검사란검사는 죄다하면서 애 진을 다빼놓고는 입원가능한 코로나입원병동이 없다고 대학병원 소견서를 써준다는거예요.. 일단 해열제랑 항생제는 수액으로맞아서 애기열은 떨어진상태고 입원하라는이유도 열때문은 아니고 간수치가 좀 높아져서라는데 그건 코로나때문에 일시적일수있다고 자연히 내려갈거라고 말하면서도 본인책임될까봐그런지 애기가어려서그런지 대학병원 입원소견서 써준다길래 일단 써달라고만하고 상황보고 입원결정한다했거든요..? 오전부터 오후까지 종일 울면서 검사받고 피도뽑고 휴 애기가 경기할정도로 진이빠져서.. 코로나는 일단 다른 치료방법도 없고 열만내리고 다시 오르지않는지만 경과보는수밖에 없다 생각도들고.. 이 의사도 입원이 급한거는 아니라고말하면서 소견서써준다고한거라 일단 소견서만받고 집으루왔거든요 오늘내내 열체크잘하면서 있어보려는데 애기 코로나 걸린적 있으신분들 어떻게하셨나요 도움주세요ㅠㅠ
댓글
6
저희아가 지금 코로나예요. 오늘이 71일차. 저랑 친정 엄마랑 아가랑 같이요.... 저흰 어제부터 동네 소아과에서 해열제. 감기약 처방 받아 먹고 있어요. 따로 피검사 하자는 얘긴 안해서 집에서 돌보는중이예요.
헐 ㅜㅜ 놀라셨겠어여 ㅜㅜ 빠른시일내에 나아지길 바랍니다🙏🏻🙏🏻🙏🏻🙏🏻
60일때 코로나 걸렸었어요ㅜ(엄마아빠아가 한거번에) 열만 해열제로 잡고 기침콧물 약먹이면서 맘조렸어요 대병가도 해쥬는게 똑같아서 저도 결국 안가고 집에서 케어했는데 잠많이자고 수유량 떨어지고 5일정도 앓다가 이제 컨디션 회복했네요 맘님 아가도 무사히 잘 지나가길 빌어요!
저는 애기가 걸린적없지만 제가 코로나로 음압병실까지 갓고 여전히도 코로나 후유증으로 치료하고 있는 입장이여서 간수치높은 문제떄문에 대학병원 무조건 갈꺼 같아요 도움을 드리진 못한 댓글이지만 아이가 잘 회복하길 바랄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