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우거나 토하는 애들은 트름해도 옆으로 눕히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9일차 아가 분수토ㅠ
우유 거의 다 먹어갈때쯤 응가해서 먹이구 트름 시켜주고 엉덩이싯겨주고나서 기저귀갈이대 눕혔는데 급 분수토해서 얼굴전체에 토하고,, ㅜ 귀에두 살짝 흘렀어요ㅠㅠ콧구멍에도 들어가고.. 그래서 싯기규 콧구멍은 면봉으로 닦아줬는데,, 지금은 잘 자고,, 괜찮겠죠?ㅠㅠ 처음 경험해봐수 너무 당황했네요ㅠㅠ
댓글
6
응가씻기다가 위가눌려서 토했을 수도 있어욥! 괜찮을꺼에엽~
몇미리 먹나요? 중간트름을 안했거나 아기가 늦게 먹어 (15분 이상) 수유 시 분유가 식어있을 수 있어요
저희애기 신생아때 콧구멍으로 분수토 한번 한적이 있는데 그뒤로 분유먹구 트름을 하던 안하던 20분 안고있다가 눕혔더니 그뒤로 한번도 안했어용
저희 아기도 그래서 트림시키고 최소 10~20 더 안고있었다가 눕히니까 괜찮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