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6일아가 장난감 추천해주세용

놀아주고싶어요ㅠㅠ 아기체육관은 싫어해요...당근 내놔야겠어요... 꼬꼬맘에 관심을 조금 보이는거같구 방금 부랴부랴 에듀테이블 주문했어요! 다들 장난감 뭐뭐 준비하셨나용?? 추천해주세용👶🏻🩵

댓글

16

  1. 우리뚜뚜도 체육관 하나도 못즐기다가 지금 74일인데 오늘은 엄청(?) 잘 놀았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저도 타이니모빌, 꼬꼬맘,체육관,튤립, 봉지랑 풍선... 할게앖어서 이제 뉴템 들여야겠어여 ㅠ

    1. subcomment icon

      끝도없는 장난감이에요ㅠㅠ

  2. 오 저도 66일인데 저희 아들은 아기체육관 조아해요.. 공기청정기랑 청소기도…ㅋㅋㅋ

    1. subcomment icon

      어머나 애마다 진짜 너무다르네용 저희애기는 작은소리에도 너무나 예민해요ㅠㅠ 흑

  3. 도겸이도 이상하게 체육관엔 관심없어하고 눕히면 울고 그러네요 😭 몇 안되는 새건데 뭔가 속상하지만 그의 취향을 존중 해 줘야겠어요. 모빌은 엄청 좋아하는데 흑흑.

    1. subcomment icon

      세상에 애들이 체육관 무서워하는경우가 많네용 저는 체육관 물려받아서 다행이에요...에듀테이블은 새거니까 좋아해주길 빌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전 당근 노리고 있어요. 몇 번 더 시도 해보고 안되면 쿨하게...보내야 겠어요.

    3. subcomment icon

      전 방금 쿨하게 당근에 올렸어용....🫠

  4. 전 아기체육관 유키두달팽이 꼬꼬맘 튤립사운드 에듀테이블 라마즈 딸랑이 모빌 국민문짝 요렇게 있어요 ㅎㅎ 아직 가지고노는건 아기체육관 유키두달팽이 꼬꼬맘 모빌 뿐이지만...

    1. subcomment icon

      국민문짝도 탐나더라구용 ㅋㅋㅋㅋ 튤립사운드도 사줘야겠어용 끝도없는 육아용품...

  5. 전 62일차인데 아기체육관을 무서워?하는것 같아요..모빌보면 손발 다 흔드는데..꼭 아기체육관에눕히면 경직된상태로 있어요...ㅎ 껌딱지도 그런가요? 아기체육관은 원래 언제부터 쓸수 있는건가여?ㅋㅋㅋ 저도 당근해야하나 고민중이요! _전 요즘 장난감보다는 유툽에 있는 아기동요 불러주는데 쩨니는 입모양을 유심히보더니 폭풍옹알이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네네!! 생각해보니 싫어하기도하지만 무서워하는거같아요!!! 좋아하는애들도 많던데 역시 애바애에요 ㅋㅋㅋㅋ 저두 요즘 아는동요 다 뷰르는 중이에용 ㅋㅋㅋㅋㅋ 아가들 참 어려워요ㅠㅠ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66일아가 장난감 추천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