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법이뭔가요?! 져희아기는 갑자기 낮잠이 토끼잠이 되버려서 고민이에요ㅠㅠ.... 오히려부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8일차 아기 낮잠
58일차 아기인데 그저께부터 낮잠을 너무 많이 자요ㅠ 수유텀은 3~4시간인데 어쩔때는 4시간이 넘어가도록 자서 억지로 깨워서 먹이기도 해요 스스로 깨거나 깨워서 먹여도 먹다가 잠들어서 트림도 제대로 못할때도 있구요ㅠ 불편하게 해도 일어날 생각을 안합니다ㅜ 먹놀잠이 안되고 먹잠만 이어지고 있는데 애가 문제가 있는건지 걱정이 되네요.. 밤에는 살아나가지고 잘못잘때도 있고, 잘 잘때도 있고 그러네요 날이 지날수록 점점 낮잠이 없어지는 줄 알았는데, 저같은 케이스가 많을까요??
댓글
8

저희 애기도 맨날 십분 자요..ㅜㅜㅜ 하루에 낮잠 세시간도 안자요 ㅠㅠ
새벽엔 잘 자나요..? ㅜㅜ 크느라 잠이 많나보네요 ㅜㅜ

잘때는 자고 안잘때는 새벽부터 아침까지 안잘때도 있어요ㅠ 흙흙..ㅠㅠ
그때 먹잠하는아기들많대요~100일 이후가 되어야 먹놀잠이 확실히 잡힌대요!!저희애도 한번씩 하루종일 먹고 자기만해서 이게맞나 싶어 찾아보니 그렇다 더라구용

딱풀이맘 말씀 보니 마음이 좀 놓이네요ㅠ 너무 자도 걱정 안자도 걱정입니다
저희아기도 거의 먹잠이에요..저는 그냥 밥시간 지나도 안깨우고 내버려둬요 ㅋㅋㅋㅋ하루 노는시간 한두시간밖에 안되는거같아요 ㅠ...

저는 한두시간도 안되는거같아요 ㅋㅋㅋ 놔두자니 너무 자는거 같아서 신경쓰였는디 그냥 놔둬버려야할까봐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