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루비락 먹이는데 토냄새는 괜찮아요! 다만 방구를 많이 껴요 루비락만 먹여봐서 분유때문인지 애기성향?인지는 모르겠는데;; 방구말고는 만족이욬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압타밀 해외꺼
압타밀 해외꺼 토냄새 너무 심해서 그런데 다른 분유 추천 해주실거 잇으실까요 ㅠ 토냄새 진짜 못참아,,
댓글
4
전 유기농 궁으로 갈아타는 중입니다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분유 성분 & 인기 분유 리스트♡ https://app.babybilly.app/nknxnc 제가 예전에 쓴 글인데 한번 참고 해보세요! 좋은 분유 텍하셔서 아기 맛있게 냠냠 하길 바랍니다 😊
토냄새환장하죠.. 옷에게우면진짜ㅎㅎㅎ 프로누트라는토냄새좀덜하다고하던데요 저는배앓이해서바꾼거라 함부로또못바꾸겟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