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힘들어요ㅜㅜ

오늘로 55일차 아기인데요 원더윅스 때문인지 뭔지ㅜㅜ 요맘때 아기들 빨기욕구 많이 심해지나요? 쪽쪽이 거부하면 뭘로 욕구를 채워줘야 할까요ㅠ 그저깨 저녁 부터 갑자기 침흘리고 메롱메롱이 너무 심해져서 첨엔 영문도 모르고 1시간뒤 2시간뒤 보충수유해주다가 배고픈게 아니구나싶어서 다다음텀까지 3시간 쪽쪽이도 안물고 안자고 통으로 울리고 수유하고 재웠거든요 이때 진짜너무 울어서 기저귀벗기고 아픈데있나 확인하고 혀낼름낼름너무 심해서 이가 나는지 확인도 했어요ㅠㅠ 그러고 어제는 낼름낼름 거리긴했는데 수유텀 맞춰 잘먹고 하루갔는데 오늘 새벽 4시부터 울더니만 하루종일 밥먹고 울고 안겨자고 반복이네요ㅜㅜ 얼굴은 잠이가득 들어서는 메롱메롱 어깨먹고 주먹고기먹고 쪽쪽이는 싫다하고 ㅜㅜ 잘안겨있지도 않아서 어깨허리 나갈꺼같고ㅠㅠ 원더윅스때문일까요 먹는양이 성에 안차는건지 배앓이인건지 진짜 알수가없네요ㅠㅠ 모유수유 끈은지 10일정도 됐는데 엄마 젖을 빨고싶은건지 단유괜히 했나 싶기고 하고 오늘 하루 종일 애기랑 같이 울었네요ㅠㅠ 매일매일이 다른 애기들이라 내일은 또 다를수있겠지만 지금 품안에서 겨우잠든 이쪼꼬미가 깨서또 얼마나 울까 무서워죽겠어요ㅠㅠ 내새끼 보면 너무 이쁜데 힘든감정이 드는게 너무 싫으내요ㅠㅠ 다들 바쁘게 육아중이신데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댓글

17

  1. 오느루57일짼데, 그젓게부턴가 침을 흘리더라구요 ㅎㅎ 신기해요,, 그 시기에 그 행동패턴이있나봐요 ㅎㅎ 주먹도 입에 넣기 시작하고 ,,, ㅎㅎㅎ 안아줘야만 잠드는 아가 ㅠㅠ 진짜 예쁘다가도 너무 힘들죠 ㅠㅠ ,,,, 저도 어제 7시부터 새벽 1시반까지ㅠ영문을 알 수 없는 울음으로 같이 울었네요 ㅠㅠ 같이ㅜ힘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요! 다 똑같은거 신기하네요ㅠㅠ엄마들도 다 똑같이 같이우네요 ㅎㅎ ㅠㅠ 화이팅 합시당!!ㅠ

  2. 저는 어제 끊어먹는 먹부림 1200하시고 오늘은 잠을 자는데 안으라고 하루종일.. ㅜㅜㅜ 증말 힘듭니다 ㅜㅜ

    1. subcomment icon

      저만 모성애없이 힘든가 싶어 우울하기도 했는데 다들 힘드시군여ㅠㅠㅠ 화이팅해요 저희🥹

  3. 저도 같은 질문 했었는데 다른 아가들도 메롱메롱 엄청하고 주먹고기 쪽쪽 빤데요 ㅎㅎ 저두 오늘 한번두 안울다가 아기 껴안고 엄마 감정 전달 되지 않게 아기 어깨너머로 조용히 울었네요

    1. subcomment icon

      이나는줄알았어요ㅠㅠㅠ 아가한테 전달 되지 않게해야는데...저는 또 그걸 못했어요... 반성합니다..ㅠㅠ

  4. 저희애도 어제 낮잠을 등대고 제대로 잔시간이 30분밖에 안됐어요...ㅜㅜ안고있어도 발버둥치고 울고 내려놔도 울고 밥먹고이나면 또 울고..하루종일 발버둥치면서 울어서 저도 어제 같이울었네요...ㅎㅎㅎ 근데 오늘은 또 무난무난하게 지나가고있어요ㅠㅠ 저도 어제 진짜 미쳐버리는줄 알았는데...이유를 도통 모르겠더라구여..그냥 정말 하루하루 버티는 수밖에 없나봐요ㅠㅠㅠ래빗님 너무 힘든 그맘 백번 공감해요..그래도 내일은 또 다를테니 우리힘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똑같았군요ㅠㅠㅠ 이제 더 안울고 내일이 왔으면 좋겠어요...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화이팅입니당 !

  5. 그거 아마 침이 너무 많이나오는데 삼키기힘들어서 뱉으려고 하는거같아요! 저희아가도 그맘때쯤 그랬어요 빨기욕구도 세지는데 쪽쪽이 매우싫어해서 요새 최애는 어깨에 올려둔 손수건이네요^^.... 밤잠안자는건 혹시 낮잠이 너무많아서그런건아닐까요~ 혹은 3시간이나 통으로 안자면 과피로가 올수있어서 그거때문일수도있어요ㅜㅜ 과피로면 오히려 잠 못들거든요!

    1. subcomment icon

      키키맘님은 솔로몬인가요ㅠㅠㅠ 저번에 속역류도 키키맘님 덕분에 잡았는데 하나하나 맞는말인거같아 소오름이네요..요몇일 친정식구들이 이쁘다고 잠안재우고 놀더니 과피로인가봐요! 어떻게든 컨디션 맞춰봐야겠어요 감사해요ㅠ👍🏻

    2. subcomment icon

      아이고 솔로몬이라뇨 ㅎㅎㅎ 과찬이십니당.. 저희 아가도 요새 아주 메롱메롱 장난아니거든여...ㅎㅎㅎㅎㅎ 55일이면 깨어있을수있는 시간이 1시간정도밖에 안되어서 그 이상 깨어있으면 과피로올수있으니 잘 체크하셔서 재워주심 괜찮을거에요😇 힘내요 우리!❤️

    3. subcomment icon

      메롱메롱이 정상이라니 너무 다행이에여ㅜㅜ 1시간인데 그렇게 하루죙일 놀았으니 잠재우는거에 집중해야겠어요 너무 감사해요💕

    4. subcomment icon

      저도 엄청 찾아봤어요 문제있는줄알구ㅎㅎㅎ 매우 정상이니 넘 걱정마셔요!! 저희아가는 요새 그게 적응되서 침닦아주는사람 젤좋아해여^^ 침닦아주기놀이~ 평안한 저녁되시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너무 힘들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