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이엠마더에서 힙으로 갈아탓는데 1일차 아이엠 7번 힙 1번 2일차 아이엠 6번 힙 2번 이런식으로 햇어요 사실 아이엠분유가 남아잇어서 겸사겸사요 ㅋㅋ지금은 힙이랑 유축수유 먹이는데 정말 좋아졌어요 안울고 토도 안하고 배앓이도 안해요 기적임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바꾸기
아이엠마더 먹고있는 41일차아기입니다 배앓이가있는거같아서 노발락ac 로바꿀예정인데 인터넷에보니 해외분유는 가루비율을늘리는게 아니고 하루 총8번 수유 1일차 7회기존분유1회노발락 2일차 6회기존2회 노발락. 이런식으로 횟수를늘려간다던데 맞나요?? 어떤글에는 노발락도 비율늘려서먹여야된단 글도있던데 어떤게 맞나요???
댓글
5
아이엠마더에서 이마트힙으로 바로갈아탔어요! 안맞아서 괴로워해서 퐁당퐁당없이 먹였는데 다행히 잘맞았어요ㅎㅎ
여러 썰이 있어여ㅋㅋ 저는 지금 해외분유에서 국내분유로 갈아타고 있는데 퐁당퐁당 하고 있습니당!

그렇군요 ㅠ찝찝하면퐁당이답인가바여 ㅠ

소화력이 약하거나 예민한 아기들은 가급적 퐁당퐁당으로 분유 갈아타기 해줘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https://m.blog.naver.com/jooyonas/221864063371 이거 윤대장님이 예전에 공유 해 주신 준유 갈아타는 법인데 아주 자세히 잘 나와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