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브 만족하면서 쓰구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에어맘 vs 릴리브
뭐가 좋을까요? as생각하면 릴리브인데 에어맘이 직관적이라 편하다고도 하고 근데 물 수위표시가 되서 좋긴한데 거기 관 청소가 가능할지도 의문이고 지금 몇날몇일 고민되네요
댓글
21
저도릴리브!ㅋ 엄청잘쓰고있어요
릴리브 엄청 잘쓰고잇어여ㅎㅎ
전 릴리브! 잘 쓰고 있어용!!
저도 에어맘 쓰는데 저는 컵에다 물 받아서 분유 타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