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로우 샀는데 별차이를 못느껴서 더블하트 써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닥터브라운 젖병 쓰시는분 질문이요!
닥브 쓰시는 분들 힌트좀 주세요🙏🏻 더블하트 쓰는데 공기를 너무 많이먹어서 닥브로 바꿀까하는데요!! 더블하트꼭지로 공기 많이먹으면 닥브 와이드너무 버거울까요? 내로우랑 둘다 사봐야 할지ㅜㅜ 가격도 무시 못해서 고민이에요 그리구 하나더 .. 재질 pp쓰시는지 ppsu 쓰시는지 궁금해요ㅠㅠ 어차피 통기구가 pp라서 자주 갈아줘야 한다해서 아예바꿀때 한번에 바꿀지 ppsu해서 통기구만 몇번 바꿔쓸지 고민이네요 ..다들 어떻게 사용하세요?
댓글
23

ㅠㅠㅜ이런..하나만 써보고 당근해야겠어요ㅠ😂
PPSU 닥브에 모유실감 젖꼭지 쓰고있습니다~

내로우써보고 최후로 해볼께요 ! 감사합니다!ㅎㅎ
열탕하려고 ppsu 구매했어요! 와이드먹어요 ㅎㅎ 아기가 신생아 때 좀 크니 그린맘 젖꼭지를 거부했는데 내로우가 비슷하게 생겨서요.

헉 저도 거부하면 어쩌죠 ㅠㅠㅠ한번써보고 안맞으면 와이드로 다시 사야겠어용 ㅠㅠ

네~ 더블하트 잘 물었으면 그냥 더블하트로 가세요! 저희 아가는 와이드도 잘 안물고 더블하트만 좋아해요ㅠㅠ

닥브 젖병에 더블하트 젖꼭지가 호환이 돼요!

내로우써보고 해봐야겠어요 ㅜㅜ감사해요~!
열탕하려구 ppsu 구매해서 쓰고 있었어요. 내로우는 안 써봐서 모르겠네요ㅜㅜ 와이드라 좀 힘든지 옆으로 흘리는건 있었어요

일단 내로우써보고 와이드 ppsu사봐야겠어용 ! 더블하트도 세진않는데 공기를 너무 먹네요ㅠㅠ너무 어렵 ㅠㅠ

탈퇴한 유저
유리는 좀 무겁고요 pp일단 써보세요. 저는 둘다써요.

pp바로 주문했습니당! 둘다가 내로우랑 와이드 말씀하시는건가용??!


탈퇴한 유저
아니요~ 네로우 pp랑 유리 둘 다 쓴다는거에요~ 어우 근데 유리 150미리 아니면 너무 무거워요 ㅎㅅㅎ

그렇군용!! 유리는 제가 너무 부주의 할꺼같아 일단 pp사봤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ㅎㅎ


탈퇴한 유저
어후.. 저도 더블하트 쓰는데 오늘은 더블하트로는 죽어도 밥 안먹겠데요..ㅎ 결국 닥브 네로우넥으로 110겨우 먹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