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날도 있더라구요! 오늘은 잠 많이 자고 싶은 아가마음!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느무 많이 자요
이틀 연속 일출과 함께 기상하더니 오늘 잠을 계속 자요😱 평소 같으면 배꼽시계 땡하면 기상할건데 계속 계속 자요.눈 뜨면 웃고 또 바로 자요..열은 없어요! 폭풍전야일까요...?괜찮은 걸까요...? 안자도 걱정 많이 자도 걱정이네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도랏맨! 우리 아기는 세시간 자고 일어나서 분유 50만 먹고 또 잔데요. 뭐지?? 이러다 우리 둘 다 새벽3시에 글쓰는거 아닐까요? 아직까지 안잔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새벽3시에 만나요~^^

아 뭐에요뭐야 무서워요😱새벽 3시에 만나열.....😣

똑똑...^^


탈퇴한 유저
미안미안해 미안 미안해~~ 태진아가 부릅니다..

빛나님 3시 말고 4시반부터 깨서 설쳐요... 금방 접종하고 와서 기절ㅋㅋㅋ

지아맘님 울집 애기보다 쪼금 더 일찍 일어나셨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