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저도 딱 5주차에아기집확인하고 (난황안보임) 2주뒤오라하셔서 오늘7주차 우렁찬심장소리듣고왔어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

저 막생 4/8 인데 오늘 원래 네이버로는 4주4일 이거든요 근데 월요일 피검사하니까 높게 나와서 오늘 아기집 보고왔어요! 5w0d 이라고 하시네요 (0.44cm) 2주 뒤에 가는데 어떻게 기다리죠ㅠㅠㅠㅠ
댓글
19

아하 ㅎㅎㅎ 저도 이제 일주일 참았고 일주일만 더 참으면 됩니댜ㅠㅠ 남편 근무때메.. 6주6일에 가도되겠져..? ㅎㅎ
혹시 생리주기 여쭤봐도 될까요?? 아기집 보러 너무 가고싶은데 꾹 참고있거든요ㅠㅠㅠ

앗 답장이 너무 늦었네요ㅠ 저 28일 주기였어요!
앗 저랑 막생도 같으시고 아기집 사이즈도 비슷하시네용!! 저두 화요일에 피검 3800 찍구 아가집 0.5cm이라구 하셨어요 넘 반가워용 😊😊

우왕 ㅋㅋㅋ 그렇군요!! 이제 2주뒤에 가시는거에요? 심소 들으러
제가 그 2주를 피가 마르게 기다리거 있습니다..

초음파 보러 가시려고 기다리시는거에용?!ㅠㅠ

그… 그러쵸.. 또 궁금하면 근처 산부인과 가볼까도 싶지만 … 조금 남았으니 ㅜㅜㅜㅜㅜㅜ 저도 아기집만 보고 2주 후에 오라고 하셔서.. 난황은 생겼을지 너무 궁금햐요 ㅋㅋ 하루에도 이 방만 들락날랃

ㅋㅋㅋ후 난황+심소 같이 나오겟죠? 잘 지내고 있을거에용!! ㅎㅎㅎㅎ
전 4월 7일이 막생인데 못봤네요유ㅠㅠ

아 초음파했는데 못보신거에용?? 피검사 한번 해보시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