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두요!! 먹을땐 배고파서 먹는데 먹고나면 속이 별루에요 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입덧일까요
5주3일차인대 뭐만 먹으면 속이 울렁거려요 벌써 입덧 증상중 하나일까요? 보통은 먹기도 전에 울렁거린다는것같던대 저는 먹기는 먹는대 먹고난 후 울렁거려요ㅠㅠ
댓글
5
저도 그래요ㅠㅜ그래서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적당히 먹어요ㅎㅎ
오 저도에요! 먹고나서 울렁거리고 체한것처럼 명치도 답답하고 ㅜㅜ 그래서 요새 먹는양을 많이 줄이고 꼭꼭씹어먹으려고 노력합니당! 먹고나서는 바로 산책나가서 걷다와요. 이렇게 하면 조금 나은것같더라구요
아..긍데 저는 딱 입맛이 없진 않아서^^;;;; 먹으면 또 먹어서..먹고나서 울렁거리고ㅡㅡㅋ 지금도 김치 볶음밥 먹으면서 얼마나 먹어야 적당히 울렁거릴려나 생각하고 밥먹는즁...;;;
저도그래요 ㅜㅜㅜ 현재 4주6일차 인데 어제부터 심해지내요..이상하게 배는고픈데 ..입맛도 하나도없고 음식생각하면 니글거리고 밥먹으면 더 안좋아지고.. 입덧 맞아용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