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있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또 조금 비치시는 분 잇으시나요 ??

안녕하세용:) 어제 저녘에 피비침이잇어서 급히 야간진료로 피고임없는고 확인하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왔는데요 오늘 또 조금 비추네요 다행이 배통증은 없어요 저와 같이 피비침 잇으신분잇으실까요?? 경험잇으실까요 ?? ㅠㅠ 부탁드려용

댓글

6

  1. 저 오늘 출근했다가 핏덩이 보고 직장근처에서 초음파 보고 다시 담당병원 갔다가 집에 와서 안정중입니다 어제는 울컥 빨간피 였다가 멎었는데 오늘은 핑크색에 배도 아픈거같고 그래도 누워있었더니 갈색찌꺼기만.나오네요 걱정입니다 새해맘님도 절대 안정하세요 저 오늘 출근 했던거 정말 후회했어요

    1. subcomment icon

      네ㅠㅠ 저도 방금 또 다녀왔네요 엉덩이 주사도 하나더맞고 질정도 3일치 처방받아왓어요 정말 절대안정해야겟어요

    2. subcomment icon

      네 우리 화장실빼고는 침대 밖으로 안나가는걸로 해요

  2. 저는 저번주 화요일부터 어제까지 피비침 있엇습니다!!! 저는 주사말고 질정처방받았습니다!

    1. subcomment icon

      피비침이 어느정도 잇으셧을까요 ? 붉은피셨나용 ??🥹

    2. subcomment icon

      네 진짜 생리랑 같을정도로 붉은피 선분홍피 갈색피 다봣어요... 진짜 전 그냥 아 생리구나 했습니당 ㅠㅠㅠ 그대신 양이 생리보단 진짜 적었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피비침있고 유산방지주사 맞고 또 조금 비치시는 분 잇으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