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너무 많이 설사하면 안좋다구 진료보라구 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하루에 한번정도 설사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설사안하시나요...
극초기부터 슬슬 설사를 하더니 지금은 6주차인대 거의 장염수준으로 설사를 하네요?? 뭘먹으면 거의 바로 설사 수준... ㅎㄷㄷ 원래 초기증상에 설사가 있어서 그러려니했는대 좀 심해지는것같은대ㅜ이거 병원가봐야할까요.. 지사제 먹어야하나 걱정입니다... ㅎㄷㄷ
댓글
13

하... 저는 하루에 4번은 하는것같애요;;
저도 4주 2일차인데 설사까진 안해도 뭐만 먹으면 배가 꾸륵꾸륵 거리고 무른변이 나오네요 ㅠㅠ 근데 장염수준이면 지사제는 일단 드시지마시고 병원 가봐야 할것같아요.
저는 4주1일인데 계속 설사해요 ㅠㅠ
저도 설사하다가 이제또 변비가오네요 ^^미쳐요 증맬

헐 변비라구요?! 철분드시는거예요??
저두 두줄 확인하고 나서부터 계속 설사해요ㅠㅠ 먹고 바로 하진 않는데 화장실 갈때마다 그러네융

지사제 처방받으셨나요 혹시??

저는 이번주 금요일 병원 첫방문할거라 아직이요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