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기가 35일이고, 마지막 생리시작일이 같네요! 저도 이번주 금요일에 초음파 보러갑니다!! 떨리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3일차 아기집 보고왔어요*_*!

오늘아침 임테기 역전하고 병원갔더니 아기집 봤어요. 아기집크기로는 4주 3일이라고 하시네요~ 2주뒤에 오면 아기 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 네이버주수 5주 2일차이고, 마지막 생리시작일이 4월 3일에 주기는 30일~33일이에요. 심장소리까지 들릴때 병원가고싶어서 2주뒤로 예약했는데 갈색혈을 봐서 급히 병원깄어요. 4일전부터 갈색냉이 묻어나더니, 오늘 아침 생리시작할때같은 갈색혈이 나와서 놀란마음으로 병원에 갔어요. 자궁 용종때문에 혈이 보인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초음파도 보기전에 육안으로 용종이 나와있다고 하셔서 제거했어요. 3월에 산전검사할땐 용종없었다고 말씀드리니, 밖으로 나와야만 보인다고 하셨구요!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