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4주차에 3키로 빠졌어요 입덧 시작하려는지 밥순인데 밥먹으묜 속 울렁대고 속 안좋아서 못먹었더니 3키로 빠지더라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임신 초기에는 살이 빠지나요?ㅠ
빈속이면 너무 울렁거려서 하루에 최소4끼는 먹고 간식도 틈틈이 챙겨먹고있는데 오히려 1.5키로가 빠졌네요 ㅠ 영양제도 잘 챙겨먹고있는데.. 5주차인데 저랑 비슷하신분 계실까요 ㅠ ㅠ
댓글
10
저는왜찌는것같죠ㅠ엉엉
저도 1.5키로 빠졌어요 몇일 야식까지도 먹었는데 ㅎㅎㅎ
저는 진짜 먹고싶은거 다먹는데 평소보다 더먹는데 살이안찌더라구요 평소 같았음 찌고도 남았을텐데!!
저도그래요ㅎㅎ좀 빠지더라구요

원래 그런경우도 있나보네용 저한테 문제있는줄 알았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