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불안한 마음에 사주를 봤어요
이것저것 늘 너무 ‘어? 어어???!!’하게 잘 맞추시고 결혼할 남편 직업군도 맞추시고, 누구를 짚으면서 결혼하면 이 사람이랑 이제 앞으로 안 보게 된다고 하신 것도 맞추고, 저 아는 언니 보러갔더니 임신관련 민감한 개인정보도 맞추고는 안타까워 하시고 그러셨어서 신기해서 간간이 다니던 곳인데 이번에 애기 갖고 태아 건강 사주보고파서 전화사주 드렸더니 임신 중에 코로나 운이 있네요? 하시더라구요 저 딱 코로나 기간에 임신한거라 약 먹을거 다 먹은 다음에 아이 가져서 너무 다행이다 했었거든요. 역시는 역시인것 같아요... “자녀운 대체적으로 굉장히 좋은데, 다만 올해 출산과 내년 출산 운이랑은 많이 다르다. 올 해 가져서 올해 낳는건 안 좋은데, 특히 출산 후가 안 좋다. 엄마 건강은 왔다갔다 하는데, 내년 출산은 아기 건강운은 일 풀리는 것도 그렇고 되게 좋다. 임신 중 7-8개월차 쯤 코로나 운이 있다. 이미 걸렸다면 액땜으로 보면 되니 이제 앞으로 건강운은 걱정할 거 없다. 1월-2월 출산은 택일도 잘 맞고 아이 건강도 좋고 팔자도 잘 풀린다. 땡겨서 12월 출산은 아주 안 좋다. 1월 출산이면 제왕절개는 뭐 영향끼치는거 없고 아기 건강도 팔자도 문제없다.” 출산 과정 무서워서 무조건 제왕이다!했었는데 보통 제왕은 예정일보다 땡겨서 낳는다 하고, 예정일은 1월 초라 12월 말 되지 싶었거든요. 자연분만 하더라도 1월에 낳아야겠어요. 건강하다니 정말 사주지만 안심되서 일단 행복해요ㅠㅠ!
댓글
2

오잉 신나리사주 네이버에 치면 신나리 사주앤타로라고 바로 나와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어쨋든 절대적인 숫자의 의미가 큰가봐요 ! 압구정로데오 신나라사주앤타로예요! 전화사주 추천드려요 전 멀어서 전화로 봤지만 애기갖고 여기저기 다니는 게 조심스러워서ㅜㅜ 여러군데 오만원씩 주느니 여기 한 곳 7만원 주는 게 나은거 같아요 저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