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모르니 장갑 끼고 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멘소래담…
업무 특성 상 환자분들 멘소래담을 발라드리는데 장갑을 끼고 하긴 합니다. 근데 장갑껴도 손에 냄새가 많이 베기고 장갑 벗거나 할때도 만지게 되는데요ㅠ 파스계열은 임산부 금기라던데. 의사쌤은 아무렇지 않게 맨손으로 발라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의사쌤 믿으면 되겠죠..? 걱정되네요ㅠ
댓글
4
네이버 지식인에 약사님은 된다고 하시고 어떤분은 안된다고 하시는데 좋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다니시는 산부인과 주치의한테 한번 확인해보시면 어떨까요

주치의쌤은 괜찮다고 하시네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그래도 최대한 ㅜㅜ 피해 보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