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마음을 비워야 되는것같아요 ㅠㅠ 저도 임신준비한다고 직장 그만뒀는데 3개월밖에 안됐는데도 양가 눈치보이고 남편 눈치보이고 ㅠ 걱정만 하다가 이번엔 마음비웠더니 되더라구요! ㅎㅎ 임신 축하드려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인공수정 2차 후 피검
오늘 인공수청 2차 후 첫 피검사 하러 갔는데 90이라고 안정적인 수치라고 하네요 ㅎㅎ 1차 실패 후 2차는 별 기대도 없이 다음 실험관 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 마음을 좀 비우니 편안한 상태에서 임신이 된거같네요..!
댓글
2

감사합니다~~뽀미맘님두 축하드려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