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오후소변으로 진해지시는분 계신가요??

임테기 오후소변으로 진해지시는분 계신가요??

중간이 오전 밑에는 오후3시 이후 한건데 오전에 연해져서 걱정했거든요 근데 오후에는 다시 비슷해졌어요 보통 오전 소변으로 해야한다고 하는데 오후로 해서 진해지신분 계세요??

댓글

10

  1. 저는 첫 임테기도 오후 1시경에 했는데 진하게 두줄이었어요~ 혹시나 하고 세개 바로 했는데 셋다 진한 두줄 나와서 임신 확신하고 바로 병원갔는데 4주차였어요^^

  2. 저도 오후가 더 진했어요!! 역전되기 전에 갔더니 아기집 못봤고 일주일 후 역전되고갔더니 아기집봤어요 ㅎㅎ

  3. 저 배란 +14 부터는 늘 아침에 한것보다 밤에 한게 더 진하게 나왔어요 ! 글서 비교하면 전날 보다 연해진거 같고 그랬는데 아침은 아침끼리 밤에한건 밤끼리 비교하니까 차츰 잘진해지고 있길래 그냥 신경안썼어요 ㅎㅎ 카페보니까 오후에 더 진한사람 많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셔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아침껀 아침끼리 밤에 한건 밤끼리 비교 하면 되는거죠??

  4. 저도 오후가 진할때도 있어요

  5. 저두 늦은 오후에하는게 더 진하더라구요ㅎㅎㅎ

    1. subcomment icon

      오호 이제 오후로 해야겠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매번 오후가 진했는데 배란19일째되니까 처음으로 오전에 역전봤어요ㅎㅎ

    3. subcomment icon

      정말요 ? 저도 얼른 역전 됐으면 좋겠네여ㅠㅠ

    4. subcomment icon

      저도 그런맘에 오후에도 해봤던건데 오후가 더 짙더라구요 ㅎㅎ 배란16일부터 18,19일까지는 더디게 짙어져가지고 속터지는줄..ㅎㅎ 곧 역전보실거예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