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갑자기 식욕이 싹 사라져서..먹고싶지않은데 억지로 먹고있어요ㅠㅋㅋ 그래도 입덧은 아니라 다행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완전 초기에 음식조절 해도 될까요
아직 테스트기 두줄만 확인하고 다음주 병원갈 예정입니다 ㅎㅎㅎ 너무너무 먹고싶은게 많고 자주 배고픈데 이것도 초기 증상일까요..? 벌써 이러면 살이 무지 찔꺼 같은데 ㅠㅠㅠ 어떡해야할까오
댓글
7

식욕이 사라질수도 있군요 ..😲😲
과일도 섭취하면 좋아용ㅎㅎㅎ생리통처럼쿡쿡아프실꺼애요

과일 마니 먹으라고눈 하더라구요!
다들 그래요 ㅋ드세요 과식은 안좋지만 양분이 마니 필요해요

그렇군여 ㅠㅠㅠ눈뜨자마자 배고파요...

저도 ㅋㅌ그래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