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동근무는 단축근무가 사실 어려워서 2시간 * 4일 해서 오프하나 추가 이렇게 계산했어요.. 근데 12주차 때 단축근무 모은거 4시간 이렇게 남으면 안주더라구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근무 단축근무
임신초기 병원근무하시는분들 계신가요? 단축근무 해주는 병원들있나요???
댓글
11

ㅠㅠ흑 이럴땐 사무직이 부러워요
저희병동도 임산부 2시간 단축근무해요!

우왕 얼른 건의해봐야겠어용
저는 단축근무 합니다~ 단지,임신확인서 받고 해주는게 아니고 심장소리 듣고 단축근무 해서 그게 좀 아쉬워요 ㅠ

헤엑 너무한데여ㅠ 저는 수술방이라 너무 고민되요 전기가 통하면 안좋다는 소리를 들어서ㅠㅠ
교대근무해서 어제 나이트 하고왔는데 좀 걱정되네요.ㅠ

나이트 너무 힘들것같아요ㅠㅠ

헐 법적으로 임신이면 야간근무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대요?!?! ㅠㅠ
저는 일단 신청 하려구요!

해주면 좋겠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