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는 뭐래요 저도 어제 출혈있어서 주사맞고 안정됐는데 오늘 재출혈있어서 완전 안정중이에요 할수 있는기 없어서 너무 무서워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유할것같아요
생예 3일지나도 생리를안해서 병원에서 피검결과 수치가102라고 임신 4주차라는 얘길 들은게 이번주 월요일이었는데 어제 새벽에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더니 오늘 아침 피가 비춰서 병원에갓는데 피검결과 수치가 54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피검한곳과 다른병원에서 두번째 피검사한건데 결과가 잘못된건 아니겠죠.. 잘못된결과였으면좋겠어요 계속 울다 잠들었는데 꿈이었으면...
댓글
7


탈퇴한 유저
수치가 이렇게 떨어지면 다시 오르는게 비정상이고 다시오른다해도 비정상임신이라 약물치려하거나 해야한다더라구요 이렇게 수치 떨어지다 생리할거라고 기다려보라더라구요 너무 속상해요

아궁 ㅠㅠ 토닥토닥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이마음은 겪어본 사람만 알죠 그래도 자연임신 가능하시니 다행이네요 저도 시험관 2차때 화유 됐었는데 ㅜㅜ 지금 4차인데 어찌될지 모를 불안 ㅜㅜ 그래도 힘내요


탈퇴한 유저
잘되시길바랄게요! 함께 힘내요!! 화이팅입니다🙏🏻

네 진짜 울컥하네요 ㅠㅠ 감동
피검은 같은 곳에서 ㅜ 해야한다고 하던데.. 같은 병원서 한번 더 해보세요 ㅜ.. 100이상 나와도 이러기도 하나요..


탈퇴한 유저
피비침에 걱정되서 빨리 여는 병원 가보려고하는 마음에 그런건데 토요일에 처음갔던병원 다시가보려구요,, 오류였으면 좋겠네요 정말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