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유할것같아요

생예 3일지나도 생리를안해서 병원에서 피검결과 수치가102라고 임신 4주차라는 얘길 들은게 이번주 월요일이었는데 어제 새벽에 생리통처럼 배가 아프더니 오늘 아침 피가 비춰서 병원에갓는데 피검결과 수치가 54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피검한곳과 다른병원에서 두번째 피검사한건데 결과가 잘못된건 아니겠죠.. 잘못된결과였으면좋겠어요 계속 울다 잠들었는데 꿈이었으면...

댓글

7

  1. 병원에서는 뭐래요 저도 어제 출혈있어서 주사맞고 안정됐는데 오늘 재출혈있어서 완전 안정중이에요 할수 있는기 없어서 너무 무서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수치가 이렇게 떨어지면 다시 오르는게 비정상이고 다시오른다해도 비정상임신이라 약물치려하거나 해야한다더라구요 이렇게 수치 떨어지다 생리할거라고 기다려보라더라구요 너무 속상해요

    2. subcomment icon

      아궁 ㅠㅠ 토닥토닥 너무 속상하시겠어요 이마음은 겪어본 사람만 알죠 그래도 자연임신 가능하시니 다행이네요 저도 시험관 2차때 화유 됐었는데 ㅜㅜ 지금 4차인데 어찌될지 모를 불안 ㅜㅜ 그래도 힘내요

    3.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잘되시길바랄게요! 함께 힘내요!! 화이팅입니다🙏🏻

    4. subcomment icon

      네 진짜 울컥하네요 ㅠㅠ 감동

  2. 피검은 같은 곳에서 ㅜ 해야한다고 하던데.. 같은 병원서 한번 더 해보세요 ㅜ.. 100이상 나와도 이러기도 하나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피비침에 걱정되서 빨리 여는 병원 가보려고하는 마음에 그런건데 토요일에 처음갔던병원 다시가보려구요,, 오류였으면 좋겠네요 정말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