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직까진 입덧은 안하구 배만 콕콕 아프긴 한데 걱정 안해도 되겠죠? ㅎㅎ 정말 괜한걸로 다 예민해지네요 ㅠㅠ 럭키님도 나중에 병원다녀오셔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용🩵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 안와요
4주6일차 되는 뽀미맘입니다!! 저번주까지만 해도 잠이 쏟아지더니 요며칠사이엔 잠이 안오네요.. 전업주부라 하루종일 집에만 있고 원래부터 잠이 워낙 많았는데 요즘엔 오히려 잠이 없어진것같고 아직 병원은 한번도 안가본터라 더 걱정이네요 금요일에 처음 피검사 하러 가려는데 걱정안해도 되겠죠? ㅠㅠ
댓글
8
저도 4주 5일차인데 지난주엔 너무 졸려서 씻는것도 힘들더니 이번주는 또 괜찮네요;; 저도 임테기 매일하면 스트레스 받는것 같아서 이틀에 한번 하는데 어제 역전했어요!! 저도 병원을 아직 안가봐서... 아직 입덧도 없고 컨디션이 좋네요ㅎㅎ 배만 좀 아픈데... 임테기는 잘 진해지고 있으니 마음 편하게 가지려구요!! 모든게 다 예민하다보니 덜피곤한것도 걱정이네요ㅠㅠ 공감해요!!!ㅎㅎㅎ 우리 아기 잘 크고있을거예요!!!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
저는 직장다니는대도 별로안피곤하네용ㅋㅋ5주차까진 좀 피곤했는대 6주차되니까 별로안피곤해용ㅌ

다들 잠이 쏟아진다구 해서 엥 나는 왜 잠이안오지... 하고 걱정을 했는데 괜한걱정이었나봐용ㅎㅎ 답변 감사해용ㅎㅎ
저도 원래 잠 엄청많은데 오히려 임신하고 불면증도 생기고 낮잠도 안자요 ㅎㅎㅎ 초음파상으로는 아무 문제없습니당~~

초음파 하기 전까진 사소한걸로도 자꾸 걱정이 되어서 ㅠㅠ 이틀만 더 참아보구 얼른 다녀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당 ㅎㅎ
임테기로 종종 확인 안하시나용??

저번주까지는 했는데 계속 두줄 떴어요! 남편이 더 안해도될거같다고 해서 저도 그냥 마음편히 가지려고 그뒤로는 안했는데 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