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낭성인데 주차계산 못하겠어요..

다낭성인데 주차계산 못하겠어요..

2월17-21일 생리 3월 13-19일 부정출혈 4월 생리 안했는데 마지막 22일 관계. 5월 8일에 아랫배가 너무 아파서 혹시나하고 스마일 테스트기하니 바로 두줄.. 병원가서 초음파상에 아직 애기집은 안보이고 피검사하니 260나왔다고하더라구요.. 다낭성이라 주수를 알수없을수도있다고 하셨는데 대체 언제 생긴건지도 모르겠고 막생도 확실치 않아 어렵네요.. 병원다녀온 후 원포노예가되었어요..

댓글

10

  1. 저도 다낭성이고 3.7 막생이에요~ 4월생리 없고 4월26일에 임테기 두줄확인. 임신해서 5주4일이랍니다^_^ 화요일에 아기집 확인하고왔어요~~! 저는 10-15 그즈음 관계한게 착상했다고 말씀하셨거든요~! 일주일즘 뒤에가시면 아기집보이지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담주 월요일에 2차 피검하자하셧는데 기다려봐야겟아요!

  2. 전 생리일자 정확한 편인데도 아가 사이즈 보고 주수랑 예정일 말씀주신다고 확답안주셨어요 ㅎㅎ넘 걱정마시고 다 잘 될거에요 😀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오호 감사합니다!

  3. 시험관은 피검사 600넘게 나오고 부터 5주 2-4일 사이라고 하더라고요 우선은 피검으로 체크해 보시는 건!? 제가 290 나오거 이틀뒤에 690 이었거든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2차 피검만 기다려야겟네요ㅠ 감사합니다!

  4. 다낭성은 주수 계산 어렵대요 저도 다낭성인데 의사샘이 주기가 일정치 않고 배란이나 착상이 늦을 확률이 높아서 아기집으로 초음파봐야 알 수 있다고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마자요 그 이야기해주시더라구요ㅠ

  5. 맘편하게 하는데는 원포가 쵝오구요 조금 참으셨다가 아가 사이즈로 주수 확정이 제일 확실할거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낭성인데 주차계산 못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