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은 솔가엽산이죠!! 사시는곳 보건소나 구청에 임신확인서 들고가면 선물로 주기도 하던데요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역전! 그리고 영양제 고민

오늘 아침에 테스트 해봤는데 드디어 역전했어요 며칠전 병원 갔는데 조금 더 기다렸다 가볼걸 했네요 다음주 가면 이제 아기를 확실히 볼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요즘 엄청 피곤하고 기운도 없고 하네요 그래도 잘 이겨내야겟죠? 병원에서 영양제 추천도 해주던데 이것저것 다 사야한다고 해서 고민되네요 다들 어떤 영양제 드시나요?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