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만느끼는게아니군요... 저는 조산기로 눕눕해서 애를낳았는데 그당시 굉장히 조심스러워하던 그 느낌이 종종 나서 너무 불편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밑빠짐)
경산모이간 한데,,, 밑빠짐이 조금씩 느껴지는데 ㅠ 저만 그런거죠..? 불편하네요 참😅😅
댓글
3
저도요ㅠ 심하진 않지만 조금 무리했다 싶으면 종종 느껴지네요...ㅠㅠ 둘째라 어쩔수없는건지 불편하고 어렵네요...😂

마자여 ㅠ 근데 무리한게 없는거같은데,, 이러네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