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새벽 3시넘어잤어요ㅠㅠ 이전에는 11시면 졸려서 잤었는데 잠이안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0일 증상.... 불면증 ㅜㅜ
어제 아기집 확인 하고 왔습니당 근데 초기 유산이 4-5 명중에 한명으로 엄청 높더라구요... ㅠㅠ 진짜 너무 또 심장 멎을뻔했어요.... 무서워서 오들 오들 떨고 있네요 낮에는 잠이 오고 초저녁때도 잠오고 하는데 밤만 되면 두시간 정도에 한번씩 쉬하러 다니고 계속 깨요 ㅠㅠ ㅠㅠ 저만 이런가요.... 어제는 배부터 와이존, 그리도 항문까지도 찌릿 찌릿 ... 이상한 느낌도 나구요... 심장도 커피 한 5 잔 마신 것처럼 가끔 빨리뛰는데 불안하고 컨디션 오락 가락 하니까 힘드네요ㅠㅠ 저만 이런건가요 ㅠㅠ
댓글
6

아이고 힘들어 죽겠어요 ㅠㅠㅠ 낮에 졸려요
저도 일주일 넘게 불면증이 잇엇어요ㅎㅎㅎㅎ나아지실꺼에요 !

ㅠㅠㅠㅠ 다행이네요 ㅠㅠㅠㅠ 나아지기를 바래요 ㅠㅠ
저도 그래요!! 저도 첫 아이라 두렵고 불안하구 ..정상적인 반응인거같아요 ~~!!^^

다행이네요 ㅜ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라서 ㅠ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