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ㅋㅋ세상 잘챙겨먹고 배가 그냥 빵빵해진느낌이에요 물마니마신것마냥..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배 빵빵 ..
5주도 안되었는데 배가 너무 빵빵해졌어요 가스도 잘차고 답답해요 배 뽈록해지고 살도 찌고 ,, 원래 두끼만 먹는데 비슷하게 먹고있거든요이때 찌는건 엄마 살이라는데ㅠㅠㅠ 다른 분들도 이런 증상 있으신가요?
댓글
3
저도 5주차인디 배가 빵빵하고 가스차고 ㅠㅠ살찌고 ㅠㅠ 다른건 괜찮은디 살찌니까 넘 스트레스받아요 ㅋㅋㅋ 근데 맨날 피곤하고 ㅠㅠ 먹는건 잘먹고...하..ㅋㅋㅋㅋㅋㅋ
허 저두그래요ㅠ 배가 엄청 커지고 가스차고 엄청 볼록나오고 근데 몸무게는 그대로에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