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질염..ㅠ

이제 6주차3일 맘입니다. 임신전부터 질염으로 고생중인 와중에 천사가 찾아와서 기쁘면서도 걱정이 되네요.ㅠ 간지러움증이 너무 심한데 괜찮은걸까요? 낼병원가서 소독받으려고 하는데 분비물말고 간지럼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또계실까여?ㅠ

댓글

6

  1. 청결제 꼭 쓰세요 ㅠ 안쓰는거랑 달라요.. 임산부 청결제로 알아보고 쓰시는게 ㅠ

    1. subcomment icon

      저희 부인과 선생님은 청결제도 큰 의미없다고 쓰지마래요..ㅠㅠ 다 하지마라하니..첫아이라 더 모르는거 투성이에 답답하네요ㅠ

  2. 저는 임신중은 아니었지만 결혼전부터 질염이 매달 있어서 항상 병원다녔는데 질유산균 먹고 한번도 질염 안걸리더라구요!!! 임산부도 먹어도되는 유산균이라서 지금도 복용은 하는데 질유산균을 꾸준히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저두 그래서 질유산균 샀는데 제가 가는 부인과에서 슨생님이 유산균도 먹지말고 엽산만 머그라고 하더라구여ㅠㅠ

    2. subcomment icon

      헉 ㅜㅜ 그럼 쌤 말을들어야 하는데 ... ㅠㅠ 자주 병원에가서 소독하기도 쉽지 않으실텐데ㅠㅠㅠ 잠도 주무시기 힘드시겠어요ㅠㅠㅠ

    3. subcomment icon

      진짜..지옥이 따로없네요ㅠㅠ 시간이 약이다..하고있어여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