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서터레스여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50일 이후에는 찾아오는 증상이래요 ㅜㅜ 그래서 젖꼭지도 바꿔보고 분유도 바꿔보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몸무게 늘고 잘 싸고 잘 자니 걱정 안하려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정체기..?
67일인 우리 애기 원래 엄청 잘먹는 아이였는데 요즘 정체기인지 분유도 90정도에서 끊고 어제는 처음으로 젖병거부하듯이 빽빽 소리지르고 울고 ㅠㅠ 혼합이라 모유수유 함께하는데 모유도 한쪽만 먹고 잠들어버려요ㅠ 요즘 계속 잠만 자는데.. 괜찮은건가요? 낮에는 잠만 자고 4시쯤 깨서 10시까지 놀다가 자요.. 혹시 분태기나 정체가 겪고 계신 맘님들 계신가요?ㅠ
댓글
9
그렇군요...요즘 도겸쓰 장난 아닌데 하...먹다가 울다가 달래다가 또 입은 먹고 싶다 삐쭉삐죽 주면 먹다가 뱉다가 울다가 하...

하 수빈이도요ㅠ 진짜 어쩌라는건지 오늘도 애미는 웁니다🥹🥹
오늘 62일인대 한 3일전부터 총량이 엄청줄었어요...저도 정체기인가싶어서 일단 지켜보고있어요ㅜㅜ

어머 저도 그즈음부터에요! 정말 좀 지켜봐야겠네요..ㅠ 애들이 많이 커서 먹는양이 좀 주는건가싶기도하구요ㅠ
즤 아가 3일간 안 먹고 젖병대면 소리 지르고 울더니 어제 저녁 170먹고 잤어요~!(평소120) 아픈거나 처지는거 아니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좀 기다려줘야 하나봐요ㅠㅠ
요 링크 한번보셔요~ 50~150일 아가들 중 정체기 오는 아가들도 많대요 :) 아가를 믿고 아가 속도를 존중해주면 좋을것같아요!! https://youtu.be/JBKGDLPBKas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