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입덧 + 속쓰림이 왔어요
밤새 속쓰림에 뒤척이다가 4시 반쯤에 지쳐서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뭘 좀 먹으니 가라앉네요 처음 속쓰림 생겼을 때는 뭘 먹었더니 확 더부룩해져서 위가 너무 아팠거든요 ㅜㅜ 어차피 힘든거 물 마시며 참고, 차라리 아침에 밥 한술 간장돼지불고기에 비벼먹으니 살겠네요 ;-o.... 하.... 먹덧 아닌게 다행인가ㅜㅜ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