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6주차 접어들면서 거의 사라진 거 같아요! 대신 속 울렁거림이 엄청 생겼어요 ㅠㅠ 이번 주에 병원 갔다 왔었는데 아기집 난황 모두 잘 있었어요 걱정 마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땡김 없어지신 분 있으세요?
안녕하세요 7주차 건강이 엄마에요 ㅎㅎ 5주차까지 배땡김이 있었다가 요즘은 없어졌어요 입덧도 거의 사라지고.. 가슴통증은 있고 유륜 색은 짙어졌는데 네이버 검색하다 불안해서 글 써보아요^^; 혹시 저랑 증상이 비슷하신데 아가는 건강하게 잘 크고 계신 엄빠님들 계실까요~?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네요ㅎㅎ 내일 병원가는 날인데 궁금하신 분 있으면 후기라도?올릴게요
댓글
2

네ㅎㅎ감사해요 덕분에 걱정이 덜해지네요! 아가도 조이맘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