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너무 이뻐요 ····♥ 공주님이라고 저렇게 말해주는걸까요 ? ㅎㅎㅎ 아기가 벌써부터 인물이 타고 났을거 같네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아반지!

원래 오늘 검진 날이었는데 어제 입덧이 너무 심해서 약 받으러 갔다가 다이아반지 보고 왔네요. 심장소리도 듣고 왔고요 ᄒᄒ 내 몸 안에 심장이 2개라니.. 신비롭고 기분이 이상했어요. 먹으면 토하고 양치하면서도 토하고 어젠 물만 먹어도 토해서 걱정했는데 엄마가 힘들 뿐 아기는 잘 큰다네요! ㅎㅎ 너무 힘들지만 아기는 잘 크고 있으니 힘내야죠! 다들 같이 힘내요! ❤
댓글
9
와 진짜 이쁜 다이아반지네오😭 축하드려요 👼🏻🤍
정말 뚜렷하고 이쁜 아가네요 ^^ ❤️❤️❤️ 너무 이쁩니다. 저도 다음주 수요일에 6주차 병원 예약인데 부디 심장 소리를 듣길 바라고 잇어요 🙏
다이아반지 ㅎ넘예뻐요 아가

감사해요🥰
우와~신기해요!!

그쵸? 너무 신기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