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작년 임신했을때 4주6일부터 토덧 시작해서 18주까지 잘 못먹엇엇어요 그래서 18키로 빠졋는데 애기는 다행히 잘 크고잇더라구요 너무 힘들면 수액도 맞앗엇구요ㅠㅠ 속 안좋을땐 억지로 드시지마세요 너무 속 안좋을땐 얼음 물고잇으면 잠깐이지만 속이 좀 괜찮더라구요!ㅠ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5주 2일차 되었는데 자꾸 속이 울렁거려 음식을 못먹겠어요ㅜ 이시기에 음식 안먹어도 될꺼요? ㅜㅜ
댓글
4
탈퇴한 유저
작년 임신했을때 4주6일부터 토덧 시작해서 18주까지 잘 못먹엇엇어요 그래서 18키로 빠졋는데 애기는 다행히 잘 크고잇더라구요 너무 힘들면 수액도 맞앗엇구요ㅠㅠ 속 안좋을땐 억지로 드시지마세요 너무 속 안좋을땐 얼음 물고잇으면 잠깐이지만 속이 좀 괜찮더라구요!ㅠㅠ
헉 ㅜㅜ 18키로!! ㅜㅜ 진짜 고생많으셨네요ㅜㅜㅜ 저는 아직 토는 안하고 미식 거리고 헛구역질정도인데도 힘드네요ㅠㅜㅜ
저도 입덧이 심해서 병원가니까 억지로 먹을 필요 없다구 하셨어요. 수분보충 잘해주고 먹을땐 조금씩 영양가 있는걸로 먹으래요! 근데 너무 못먹으면 엄마가 힘드니까 수액도 얘기하시더라구요ㅠ 병원한번 가보셔요! 전 너무 심해서 입덧약 받아왔어요
샛별맘도 고생이네요ㅜㅜㅜ 저는 이제 시작인지라.. 월요일에 병원가는데 저도 약 받아와야겠어요 억지로라도 뭐 먹을라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