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 ㅠㅠ

생리 전 증후군으로도 가슴통증이 심했는데 임신 사실 확인 하구 가슴이 부풀고 너무 아픈거에요 ㅠㅠ 다 그런거다 하니 그런줄만 알고 있었는데 제가 잠잘때는 항상 노브라로 자구 왼쪽으로 자는데 일어나면 오른쪽 가슴이 피부 표면이 아픈느낌이랄까? ㅠㅠ 무게라고 할정도로 커진건 아니고..원래 가슴이 큰것도 아니었는데 ㅜㅜ 매일 아침마다 일어날때면 오른쪽가슴을 손으로 감싸서 원래자 돌려놓듯이 하고 일어나요....ㅎㅎㅎㅎ

댓글

8

  1. 저도 너무 아팠는데 임산부 수유 브라로 속옷 바꾸고 좀 편해졌어요ㅠㅜ...

    1. subcomment icon

      저도 편한 속옷으로 다 바꿨어요 ㅠㅠㅠ 헣 준비할게 너무나도 많네요 ㅎㅎ

  2. 저는 3주부터 아파서 임신 의심하고 4주 때 피검사로 안 뒤로 계속 아픈데 옆으로 누울 때 특히 왼쪽 가슴이 엄청 당겨요 ㅠㅠ 저도 엄청 큰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막 엄청 커진것도 아닌데 그렇네요 ㅠㅠ 지금은 5주 3일차인데 그래도 어제부터는 좀 덜 아파졌어요 ~

    1. subcomment icon

      근데 이게 또 아프다가 갑자기 안아프면 어...?왜 안아프지? 이러면서 괜한 걱정도되네요 ㅠㅠㅠㅠ

  3. 저도 엄청 아팠어요ㅜㅜ 지금도 안아픈건 아닌데 전보다 덜 아프네요. 크기도 좀 커지고.. 재체기할때도 아프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젖몸살은 말도못하게아프다는데 걱정이에요 ㅠㅠ

    2. subcomment icon

      헉;; ㅜㅜ 이제 시작인거네요ㅜㅜ

    3. subcomment icon

      우리 모두 힘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가슴통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