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어도 속쓰린 느낌은?

이제 6주 2일차!! 저번주 가서 심장 뛰는것도 보고 왔는데 이게 입덧인질 모르겠네요ㅜㅜ 배고파서 밥먹고 나면 속쓰림이 있네요.. 제가 당뇨가 있어서 식단 조절중인데 그것 때문에 그런건지... 저같은 증상 있으신분들은 어떡해 하셨나요??

댓글

8

  1. 안녕하세요! 혹시 당뇨식 어떻게 하고 계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ㅠㅠㅠ 당이 높아서 벌써 걱정입니다.. 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인슐린을 맞고있어요. 처음엔 잘 조절이 안되서 야채랑 현미밥 위주로 단백질은 닭가슴살이나 훈제오리 같은걸로 먹었고여 지금은 좀 조절이 잘 되서 먹고싶은것도 먹고 있는데 대신 양을 줄여서 먹고 있어요. 밀가루는 거의 포기했구요. 다닥몰에 있는 도시락이랑 삼각김밥도 있으니 드셔보세요.

    2.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합니다.. ㅠ 넘 두렵고 걱정이네요. 당뇨 판정은 아직 안받았는데 보건소 소변검사에서 당이 많이 높다고 조심해야할것같다더라고요.. ㅠ

    3. subcomment icon

      임신성 당뇨신가보네요ㅜㅜ 과일도 조심해서 드셔야해요. 검색도 해보시고 식단을 꼭 해보시길 힘내자구요!!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마자요 소화도 잘 안되서 속이 더부룩 할 때도 있네요ㅜㅜ

  3. 그거 입덧 증상일거에요 ㅠㅜ 저두 그래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입덧이 속쓰림이라니ㅜㅜ 힘드네요ㅜㅜ

    2. subcomment icon

      그런다고 먹어도 새벽 4시까지 못잡니다ㅠㅠㅠ ㅎ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