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 있는분들 중에 직장다니는 분들 어떻게 하시나요?

어제 첫 초음파보고왔는데.. 좀 이른 시기에 가서 아직 아기집만 작게 있고ㅠㅠ 피고임이 자궁 안쪽에 꽤 있더라구요...! 별다른 말씀은 없으시고 피고임이 있으면 아기집이 쓸려나올수 있다고 하시면서 질정을 처방해주셨는데 검색해보면 아기집은 눕눕이 젤 좋다그러더라고요ㅠㅠ 그치만 직장인 인지라... 눕눕생활이 어렵습니다ㅠㅠㅠ 직장다니는 분들은 안정취해야할때 어떻게 하시나요?ㅠㅠㅠ

댓글

4

  1. 퇴근 후 거의 눕눕으러 지냈고 바로 임신확인서 제출해서 두시간 단축근무 했네요

  2. 그래도 출혈은 없으셔서 다행인데요 연차 사용하거나 그게 어렵다면 임신확인서 받으셔서 어서 단축근무를 신청하시는게..출혈이있으시면 진단서로 병가가 가능할수도 있는데 ㅜㅜ 최대한 출퇴근도 택시로 하시거나 집에서는 진짜 화장실 외에는 누워계시는게 좋아요 무거운거 들거나 쪼그려 앉거나 오래 서있는건 절대 안되요 걷는것도 아주 천천히 하시길 권해요 출혈로 누워있는 1인입니다 ㅜㅜ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ㅠ 하 오래 서있진않은데.. 쪼그려 앉는 자세를 자주했네요 생각해보니ㅠㅠ 의사선생님은 아무말 없으시긴했지만 얼른 확인서받고 단축근무해야겠아요ㅠ

    2. subcomment icon

      네 괜찮아요 이제라도 내몸을 상전처럼 ㅋ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